반응형
이타카로 가는길 재방송 2회 안내와 오늘의 여행지 터키 카파도키아 내용과 윤도현 하현우 이홍기 3인의 노래를 올렸습니다.  





터키 카파도키아

터키 여행의 최고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곳으로 화산과 비바람이 만들어낸 자연 최고의 예술품입니다. 


첫 날 숙소는 카파도키아 케이브 호텔 cave hotel 입니다.  케이브 호텔은 동굴호텔로 기암괴석을 파서 건축하는 양식이 새로 건물을 올리는 것보다 쉬워서 카파도키아 일대에서 발전한 건축방식으로 이 도시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곳에서는 이른 아침 이런 멋진 광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가 열기구를 탄다면 카파도키아에서 타는 버킷리스트가 있는데 정말 아름답습니다. 




카파도키아 스머프 마을

이홍기 씨가 도착하고 첫 노래를 업로드하기 위해 카파도키아 스머프 마을로 향합니다. 
  • 파샤바계곡 : 파샤바계곡은 화산재 용암이 퇴적된 후 수십만 년간 비바람에 의해 침식되면서 형성된 바위계곡입니다. 만화 '개구쟁이 스머프'의 모티브가 된 장소로 스머프 마을이라고 불리기도 하고 영화 '스타워즈'와 '혹성탈출'의 배경이 된 장소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파샤바 계곡에서의 첫 업로드 노래는 국카스텐의 붉은 밭 입니다. 




아바노스 마을 항아리 케밥 테스티 케밥 testi kebab



아바노스 마을 avanos pottery village 은 도자기로 유명한  마을입니다. 이 곳에서는 일반 케밥과는 달리 항아리 속에 고기와 채소를 넣어 끓여주는 항아리 케밥인 테스티 케밥이 유명합니다. 



오늘은 조금 고가의 케이브 호텔로 갑니다. 숙소에서 내려다 보이는 뷰가 아름답고 좀 더 넓은 숙소입니다. 







다음편에는 이홍기씨의 'k2 그녀의 연인에게 '가 업로드 될 예정인듯 합니다. 이 노래 정말 좋아 하는데 다음회가 또 기다려집니다.  

이타카로가는길 재방송


7.23 월
7.24 화
7.25 수
7.26 목7.29
7.27 금
7.28 토
7.29 일
tvN
04:52 2회
10:40 2회

12:20 2회


18:10 3회

16:54 2회






O tvN




22:20 2회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추천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