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48 저번주 1회를 방송했는데 역시 예상과는 다른 참가자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 중 늘씬하고 이뻐서 눈에 들어온 참가자 장원영양을 소개합니다. 프로듀스48 장원영의 사진,나이,소속사,국적입니다.

프로듀스48 장원영 PR 동영상




  • 2004년생 (출연자 중 최연소)
  •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키 168 몸무게 47
  • 취미를 언니들하고 놀기라고 해놓았네요.ㅎ


스타쉽은 유연정과 정세운을 배출해낸 곳으로 보컬라인이 탄탄합니다. 이번에는 비주얼마저 장난이 아니네요. 방송에서는 안유진양의 미모를 강조하던데 전 장원영양이 훨씬 눈에 들어왔습니다. 



예전 프로필에 JANG이 아닌 CHANG으로 표기가 되어있어 화교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데 현재는 바뀌었고 오피셜도 없는데 대만출신 화교라는 얘기가 많습니다.



늘씬한데 얼굴은 정말 귀여운 베이비페이스로 정말 한국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참가자네요. 


사진 역시 볼수록 이쁘네요. 자연미인느낌의 정말 소녀소녀한 이미지에 청량함까지 그냥 아이돌이네요.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