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 최초 크루즈 리얼 버라이어티탐나는 크루즈가 시작합니다. 



크루즈 여행은 누구나 한 번 쯤 꿈꾸는 여행의 로망입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판타지 ‘크루즈 여행’이
탐나는 크루즈를 통해 현실이 됩니다.

한 번도 제대로 본 적 없었던 크고 화려한 크루즈의 곳곳을 볼 수 있고 갑판 위에서 감상하는 지중해의 절경부터 영화 속에서만 보았던 프라이빗 파티까지 7박 8일간 크루즈의 별천지를 탐험합니다.

인터넷에서도 찾기 힘든 디테일한 승선과정과 여행기간 내내 아늑함을 제공해 줄 크루즈 객실, 전 세계 스페셜한 음식이 가득한 식당 정보뿐만 아니라 크루즈 여행의 서막을 알리는 출항 선상 파티까지
크루즈의 A to Z 모든 것을 담아냅니다. 



크루즈에서뿐만 아니라 매일 매일 달라지는 아름다운 유럽의 기항지에서 그동안 꿈꿔왔던 크루즈 여행을 만끽하지만 크루즈에는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승객(Passenger)’도 있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 승객들을 위해고군분투하는 ‘승무원(Crew)’도 있습니다.

탐 크루즈들은 매 순간마다 찾아오는 운명의 미션을 통해 승객으로 남아 럭셔리한 크루즈의 서비스를 즐기거나 ‘예외자’인 승무원이 되어 크루즈 업무를 하게 됩니다.

9년 차 기러기 아빠, 여행은 사치였던 워커홀릭, 욜로 라이프를 즐기는 자유영혼 등 현실에서 있을법한 다양한 연령과 성향, 서로 다른 여행스타일을 가진 ‘탐 크루즈’ 멤버들을 통해 시청자에게 선보이는 크루즈 여행의 모든 것을 담아냅니다. 

‘탐 크루즈’의 이름으로 모인 8명의 멤버들



이성재 (배우,49세)


외로움에 지쳐가던 9년 차 기러기아빠.



장동민 (개그맨,40세)


만성피로로 휴양이 절실한 워커홀릭.



김지훈 (배우,38세)


본업 : 주말드라마 계의 황태자
부업 : 뇌섹남




솔비 (가수&화가,35세)


낭만을 즐길 줄 아는 예술 감성 로마공주.



윤소희 (배우,26세)


동시통역이 가능한 무결점 영어 능력자.



혁 (가수,24세)


아이돌의 기본 덕목(?) 인생사진 능력자




박재정 (가수,24세)


모든 것은 ‘축구’로 통하는 진정한 축구덕후



레이첼 (가수,19세)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19세 소녀의 일탈



크루즈 여행의 첫 번째 관문! 출항지 ‘바르셀로나’ 승선 전, 주어진 4시간동안 짧지만 강렬하게 기억될 특별한 코스의 여행을 합니다.

4시간 만에 가우디 완전정복 vs 4시간 만에 바르셀로나 디저트 완전정복

하지만, 여기서도 어김없이 예외자는 선정이 됩니다. <탐나는 크루즈>의 첫 예외자는 누가 될까요? 오늘 방송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