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적금금리가 높아지는데

눈에 띄는 적금이 있네요. 

우리은행에서 매일 걷는 만큼

금리를 더해줘서 

건강도 챙기고 이자도 쏠쏠한 상품입니다. 

무엇보다 1금융권이라 더 좋네요. 

 

 

만보를 걸으면 최고 11% 이잘를 받는다. 

바로 우리은행 

데일리 워킹적금 인데요.

 

현재는 출시전으로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기준이 

발표되진 않았는데

앱을 통해 만보달성이 확인되면

이자를 주는 방식일 듯 합니다. 

 

매일 강아지와 산책나가는데

조금 더 걸어 

건강 챙기고 이자 챙기고 

일석이조~~ 

당장 예약하러 갑니다~~~

 

 

찜하기 완료 ㅋㅋㅋ 

10만명 추첨인데

거의 되지 않을까요? ㅎ

 

1일1명 총 13명 ㅎㅎㅎ

일단 기대는 해볼께요 ㅎㅎ

 

 

친구에게 알리기하면

올리브영 5000원 쿠폰을 줍니다. 

요건 되겠지... ㅋㅋ

 

 

100% 받을 수 있는데 

최초 이용하거나

최근 6개월 미이용고객 한해서네요. 

 

 

기본금리는 1%  우대금리가 10%네요. 

만보 못채운다고 생각하시고

통큰 이자를 주시는 듯.... 

어쨋든 출시날 다시 봅시다 .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