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자마프렌즈 오늘은 레트로 컨셉으로 즐겼는데 호텔은 v호텔로 갔습니다. 분명 w호텔인데 왜 v호텔로 나오나 했는데 비스타워커힐로 이름이 바꼈네요. 안쪽으로는 그랜드워커힐이 있죠. 



예전에는 트렌디한 느낌이였다면 지금은 자연과 하이테크놀러지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바뀌었습니다. 


룸도 많이 바켰네요. 전보다 밝고 기본색상이 달라졌습니다. 이전엔 트렌디하고 모던 느낌이 강했다면 좀더 따뜻한 느낌에 조금씩 테크놀러지 감성이 함께 있는 디자인입니다. 


파마자프렌즈팀들이 묵을 룸은 가장 좋은 스위트는 아니고 스파스위트와 코너스위트입니다. 

비스타워커힐 호텔 다른 룸 목록 ▼




스파스위트 


스파를 즐기기 좋은 룸입니다. 

코너스위트



웰니스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네요.

다양한 웰니스프로그램이 궁금하시면 다음을 참고하세요 ▼


체력단련실에서 체성분분석, 악력검사, 자세검사등을 하고 몸 상태에 맞는 처방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처방입니다. 써니씨가 제일 부러워 보이네요. 


고주파마사지로 목 근육을 풀고 있는데 급마사지가 너무 받고 싶네요.

비스타워커힐에는 6개의 다이닝이 마련되어 있는데  파자마프렌즈팀들이 들른 곳은 MOEGI 입니다. 

비스타 워커힐 다이닝 목록 ▼




일식 레스토랑인 모에기에서는 셰프가 직접 준비해주는 철판구이 테이블이 있습니다. 


호텔예약을 원하시면 여러 호텔사이트를 한번에 비교하여 저렴한 곳을 택할 수 있는 사이트가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호텔스컴바인을 이용합니다.

▼ 아래사진을 클릭하시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