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어서와 프로 봤는데

역대급 호텔에 깜놀했네요. 

 

 

이번 친구들은 영국에서 오신

성공한 아버지들의 

해방여행 스타일로 진행되었어요. 

 

그런만큼 그동안 보지않은

여행스타일을 볼 수있었어요. 

 

특히 호텔 스위트룸을 예약하셨는데

엄청 좋아보이네요. 

가격은 100만원 정도입니다. 

 

 

두바이 놀러갔을때

일반실 호텔가격이 100만원대였는데 ㅠㅠ

충분히 예약하셨을만하네요 ㅎㅎ

 

근처 파크하얏트 디럭스 스위트

묵었던 적이 있는데

가격은 비슷비슷한데

공간적으로 훨씬 넓네요. 

 

 

세 분이 나와서 반겨주시고 

짐 서비스는 물론이구요. 

 

 

체크인시 웰컴 드링크도 줍니다. 

 

거실부분만도 이 정도 크기예요. 

평면도 같이 보면 구조 아시겠죠. 

 

 

입구들어오면 이 홀을 중심으로 

4홀이 나옵니다. 

 

 

서재룸도 있어요.

 

 

프라이빗한 운동실도 있구요.

 

 

시티뷰 욕조가 보이구요.

 

 

가운에 이름까지 새겨줍니다. 

호캉스한번 가야겠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