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홍대호텔 어디 위치 주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신년특집으로 다시보고 싶은 친구들 투표에서 1위를 한 핀란드 친구들이 한국을 다시 찾았습니다. 사실 저는 이전 핀란드편을 보지 못했는데 저희 동생도 항상 왜 북유럽 사람들이 오면 재미있지라고 하더라구요. 특히 핀란드편이 가장 잼있었다고 .... 궁금증에 이번 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저번 방송에서 그들이 지냈던 숙소가 조금 작았다는 의견이 있어 이번에는 제작진들이 홍대에 있는 호텔을 예약해주었는데 홍대호텔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매우 비싼 호텔이라고 하는데 어디일까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라고 합니다. 현재 홍대에서 가장 힙한 5성급호텔이라고 하네요.

호텔 정보를 좀더 알고 싶으시거나 예약을 원하면 다음 사진을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30






편안하고 넓은 로비와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스낵바가 있네요.


예상보다 많이 넓어진것 같진 않지만 트렌디하네요 ㅎㅎ


방송에서 나온 호텔의 모습은 그냥 캐쥬얼한 디자이너호텔 느낌인데 호텔 사진을 보니 좀더 럭셔리하네요. 




이런 공간 정말 좋네요 ~~



다양하게 즐길 공간이 많지만 핀란드 친구들은 안갈듯 합니다.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