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호캉스는 남산에 있는 반얀트리로 갑니다. 개인적으로 서울에서 가본 호텔 중 탑은 이 곳 반얀트리와 신라호텔인데 반얀트리는 전체규모는 크지 않지만 더 프라이빗 하고 객실마다 스파가 있는 것이 장점이고 수영장은 신라호텔이 더 좋습니다. 그리고 반얀트리체인의 본점이 태국인 만큼 태국 반얀트리는 정말 좋습니다. 오래되긴 했지만 자연속에서 새소리와 함께 하는 아침과 개인풀과 자쿠지 ... 태국에서 반얀트리에서 묵는걸 추천합니다. 



파자마프렌즈 반얀트리호텔 로비


왼쪽이 조식을 먹는 곳 오른쪽이 체크인을 하는 곳 그 오른쪽으로 아래 객실로 향하는 복도가 나옵니다.
보다시피 넓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구석구석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옵니다. 화려하다기보다는 자연적이며 웅장하고 묵직한 느낌입니다. 



체크인을 합니다. 



웰컴티랑 타월 나는 받은 적이 없는데....  하여튼 얼리체크인을 합니다. 이 곳은 객실 준비가 완료되면 일찍 체크인을 할 수 있습니다. 

※ 저는 아주 늦게 체크인을 해서 약간의 할인을 받았습니다. 

이제 룸으로 갑니다. 엘리베이터도 나무소재로 고급스럽고 따뜻한 느낌입니다. 


파자마프렌즈 반얀트리호텔 룸투어



문을 열고 들어오면 거실과 자쿠지가 있습니다. 이 곳은 가장 좋은 룸이고 저는 한단계 아래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묵었던 방의 인테리어가 더 맘에 들었습니다. 아래 따로 올리겠습니다. 


반얀트리호텔 최고는 ㄱ자 둘러있는 통창의 광경이죠. 


파자마프렌즈 반얀트리호텔 베드룸



파자마프렌즈 반얀트리호텔 욕실



파자마프렌즈 반얀트리호텔 수영장



파자마프렌즈 반얀트리호텔 스파

반얀트리스파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합니다. 



상세한 정보나 호텔예약을 원하시면 여러 호텔사이트를 한번에 비교하여 저렴한 곳을 택할 수 있는 사이트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호텔컴바인을 이용합니다.

▼ 아래사진을 클릭하시면 바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파자마프렌즈 반얀트리호텔 강레오스타셰프의 퓨전한식 레스토랑







제가 묶은 방은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룸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자쿠지와 거실이 보입니다. 거실 옆으로 이어지는 복도로 가면 베드룸과 욕실이 나옵니다. 



거실 바로옆 자쿠지입니다. 자쿠지 옆으로도 샤워실이 있습니다. 



자쿠지 옆에 향은 반신욕 할때 기분을 한층 좋게해줍니다. 




자쿠지옆 샤워실입니다. 




베드룸입니다. 



베드룸 머리위로 책상과 바가 있습니다. 




욕실입니다. 



밤늦게 도착해 찍은 사진이라 어둡습니다. 이제 드디어 날이 밝아 조식을 먹으로 갑니다. 기본적인 메뉴는 뷔페식이지만 주메뉴는 한식과 서양식 선택하면 직접 가져다 줍니다. 



저는 한식을 선택했습니다. 아마 전복죽이였듯 한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급하게 먹고 나와서 ㅋ



식사 후 한번더 반신욕을 즐긴 후 체크아웃합니다. 초봄이라 멀리 벗꽃과 개나리가 보입니다. 



오늘은 파자마프렌즈  호캉스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