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설 호텔은 한국관광공사 인증 1성급 호텔입니다.

소설호텔의 특징은 부띠크호텔로 다양한 스위트룸이 있고 2개의 펜트하우스도 잇습니다. 물론 일반 디럭스 룸도 있습니다. 그 외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펍이 있습니다. 호캉스를 즐기거나 파자마파티를 하기 좋은 부띠크호텔입니다.



소설호텔 룸투어

Triple Cinema Penthouse / Spa & Pool Penthouse 두개의 펜트하우스가 있는데 제가 예약한 곳은 Spa & Pool Penthouse입니다. 

※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스위트룸이 있습니다. Down Suite , Cube Suite, Illusion Suite, Mirror Suite, Forest Suite , Ballroom Suite, Geneva Suite, Pine Deluxe – Twin, White Delux 있는데 다시 소개드리겠습니다. 

소설호텔 룸투어 Spa & Pool Penthouse

입구로 들어서면 캄캄한 로비가 있습니다. 천장이 높고 독특한 느낌이 듭니다. 



처음 문을 들고 들어오면 보이는 나무탁자와 의자 그 옆으로 연결된 사우나와 샤워실이 있습니다.


건식 사우나도 있습니다. 


왼편으로 고개를 돌리면 바로 풀이 보입니다. 


풀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2층 유리된 룸이 보입니다. 


풀 바로 옆에는 반신욕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긴 ~ 욕실이 있습니다. 여러명에서 거울보고 화장할 수 있을 만한 공간입니다.  


2층룸입니다. 누울곳은 딱 여기 이 베드뿐입니다.


2층 방에서 내려다 본 풀의 모습입니다. 



밤새도록 수영하고 반신욕하고 사우나를 계속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예약을 원하시면 여러 호텔사이트를 한번에 비교하여 저렴한 곳을 택할 수 있는 사이트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호텔컴바인을 이용합니다.
▼ 홈페이지 사진을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위치 주소 

3호선 남부터미널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보 15분 거리에는 예술의 전당이 있으며 차로 15분이면 서울 속 작은 프랑스 마을인 서래마을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속터미널이 지하철로 두 정거장 거리에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14길 53


그 외의 다른 룸은 다시한번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