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봉는 인천 웅진군 북도면 장봉리에 위치한 섬입니다. 낚시와 갯벌에서 조개캐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거리도 가까워 당일치기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여름철, 추석 등은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섬이다 보니 배를 이용해서 들어가야합니다. 장봉도 배시간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섬에서는 여행자센터에서 전기차 렌트가 가능합니다. 물론 본인 차를 가지고 배를 탈 수 도 있습니다.




장봉도 배시간

장봉도도 가는 배는 세종해운과 한림해운에서 이용가능합니다. 배를 타기 위해 인천 삼목선착장으로 가면 됩니다. 



※ 배를 타는 모든 사람들은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세종해운 장봉도 배시간

삼목에서 출발하여 신도를 거쳐 장봉도로 가는 배편입니다. 배 운행소요시간은 약 25분입니다.


장봉도 배시간은 평일 총 12회, 5월12일 부터는 13회 운행을 합니다. 첫 운행은 7시 10분이며 마지막 운행은 6시 10분으로 1시간 단위로 운행합니다.

※ 장봉에서 돌아오는 배는 마지막 운행이 6시입니다.


한림해운 장봉도 배시간



장봉도 배시간은 평일 총 7회가 운행이되며 삼목출발 첫 운행은 am 8시 40분 마지막 운행은 pm 8시40분입니다. 

※ 장봉에서 돌아오는 마지막 배는 9시 20분에 있습니다. 


장봉도 배요금

세종해운 배요금



인천시민의 경우 2018년부터 80%할인적용이 됩니다.



한림해운 배요금



배요금은 거의 동일하고 배시간에서 차이가 있으니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 차를 가지고 성인 두명에서 가면 차 편 15000 + 성인 두명 6000 = 21000 입니다. 차를 가지고 가실때는 공간이 한정되어 있어 미리 줄을 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