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주 방송을 보고난 뒤 프로듀스48 붐바야 팀이 논란이 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설마 반전이 일어날까 했는데 정말 반전이었습니다. 솔직히 실력적으로는 누가봐도 1조가 이기는 것이였지만 결국 2조가 이겼습니다. 

프로듀스48 붐바야

두팀의 영상을 먼저 보겠습니다.



정말 누가봐도 실력으로서는 1조의 승리입니다. 하지만 승리는 2조이고 역시 논란이 예상됩니다. 결국 프로듀스48은 인기투표이니까요. 방송현장에 일본팬들이 많이 왔을수도 있고 그들의 노력에 대한 반전승리를 원한 투표일 수도 있겠습니다. 


저저번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프로듀스48 붐바야 팀은 선택받지 못한 연습생들도 이루어졌고 상대표는 붐바야를 이미 계획하고 멤버를 모은 강팀들이었습니다.  


프로듀스48 붐바야 2조는 처음에는 자포자기의 모습을 보였지만 정말 소유와 치타의 가르침으로 의욕이 달라졌고  결국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일본 연습생들은 일본에서 활동을 했던지라 이미 팬들을 보유하고 있어서인지 아니면 낯선 일본 멤버들의 호기심 때문인지 일본인들의 영상 조회수도 높고 투표율도 꽤 인기있는 멤버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에비해 프로듀스48 붐바야 한초원 강혜원 은 분명 프로듀스48 붐바야 2조원 중 잘해줬지만 순위는 낮았던 멤버입니다. 하지만 이번 프로듀스48 붐바야 2조를 잘 이끌어줬던 한초원과 랩퍼가 아님에도 랩에 도전을 한 강혜원 1000표의 베네핏을 받아 순위가 조금 상승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이 기회로 대중들에게 많이 인식이 되었기에 좀 더 좋은결과를 기대해 봅니다


▲ 믹스나인에 출연했던 연습생들의 붐바야 영상을 보면서 오늘의 프로듀스48 붐바야 글을 마치겠습니다. 믹스나인에 정말 괜찮은 연습생들이 많았는데 프로그램이 인기가 없어서 정말 빛을 보지 못해서 너무 안타깝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추천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