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행소녀 출연한 최은주 씨는 머슬 세계대회를 준비하는 일상이 방송이 되었는데 그녀의 다이어트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최은주 씨는 다이어트로 확 달라진 몸짱 몸으로 돌아오셨는데 1979년생으로 완전 동안이십니다. 예전 존슨앤존슨 깨끗한 얼굴을 찾습니다 라는 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며 연예계로 들어왔는데 2001년 조폭마누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최은주 머슬 결과는 공복유산소 운동을 시작으로 해서 계속되는 고강도 웨이트 운동으로 세계대회를 준비를 하는 모습이 공개가 되었는데 대회를 앞두고는 삶은 달걀흰자만 먹는 극도의 다이어트 관리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결과 머슬마니아를 휩쓸고 머슬 퀸으로 등극하였습니다. 최은주 씨는 대해 당시 45kg이었는데 근육량이 22kg 체지방률이 12%였고 대해 이틀전에는 물까지 끊었다고 합니다. 


결국 4월 국내대회 비키니부문 1위, 5월 비키니 1위, 비키니 엔젤 1위, 피트니스모델 2위, 핏 모델 2위로 4관왕을 차지하며 비키니 통합 그랑프리를 차지하고 연예인 최초 세계대회를 출전하는 프로카드를 획득하였다고 합니다. 

최은주 인스타그램



최은주 인스타그램 보면 운동전후 모습도 많이 올려두었는데 그녀의 노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최은주 다이어트 식단 



최은주 다이어트 식단 엄청납니다. 아침은 방울토마토 5개, 점심은 밥 반공기, 저녁은 두부를 먹거나 굶고 샐러드 먹을 때 드레싱 없이 먹는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 합니다. 저는 도저히 할 수없을 것 같네요 

저도 요즘 우울기에 열정이 사라져가고 있는데 우언가 집중해서 하면 또다른 기회가 나타날것 같아서 그녀의 모습에서 용기를 얻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추천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