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둥지탈출3 출연 중인 정은표 아들 정지웅 군은 상위 1% 영재로 IQ가 167, 독서량이 6000권 이라고 합니다. 


정은표씨 가족은 아빠,엄마 그리고 정지웅 16세 중3, 정하은 14세 중1, 정지원 7세 3남매입니다. 정지웅 군은 장남으로  교육감상을 받을 정도로 모범학생입니다. 


하지만 더 눈에 들어노는 건 동생과 함께하는 모습이였는데 아침에 막내동생을 직접 씻겨주기도 하도 부모대신 동생을 마중가거나 동생의 노높이에 맞춰 놀아주기도 하고 간식까지 챙겨주는 모습이 나옵니다. 




이에 아버지와 나름의 고민들을 대화를 하는 모습이 보여지는데 자신과 동생들이 너무 방치되어 있는 것 같다고 그래서 본인의 역할이 조금 버겁다는 말도 합니다. 정은표씨는 아들의 고민에 형으로서의 부담을 내려놓으라는 조언과 지금처럼 방목에 관한 교육철학을 다시한번 말하며 부자간의 대화가 오가는데 참 요즘 가족들과는 다른 모습입니다. 



또 나름의 반전 둥지탈출3 지웅 군의 랩실력인데 꿈이 래퍼라고 합니다. 방과 후 집에오면 직접 작사, 작곡, 녹음을 하며 연습을 하고 래퍼의 꿈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모범학생 지웅군의 여행스토리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궁금하신 분은 다음의 링크로 확인해보세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둥지탈출 시즌1이 가장 재미있었는데 포멧자체가 아이들의 여행극복기보다는 10대자녀와 부모간의 관계를 좀더 비중을 두어 1회는 가족들의 이야기 2회는 미션을 실행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