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하준 고향 이 검색어에 올랐는데 뭘까해서 보았더니 섬총사2 달타냥으로 나오셨습니다. 잘 알지 못하는 분이라 알아봤습니다. 


위하준

위하준 본명 위현이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본명이 더 맘에 듭니다. 위하준 키 180으로 큰 키에 B형 남자입니다. 


1991년생 배우로 2015년 영화 '차이나타운'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차이나타운의 실세인 엄태구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첫 얼굴을 알리고 2017~2018 '황금빛 내 인생'에서 최서현의 보디가드 겸 운전기사를 맡으며 시청자들에게 조금씩 알려지게 됩니다.  최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에서 손예진 동생으로 나오신 분이였습니다. 그 이전 영화도 찍었는데 '곤지암'에 출연을 했는데 실시간 라이브 공포체험 일행의 리더를 맡아 조회수와 돈 때문에 이성을 잃어가는 하준 역을 맡갔습니다. 그 외 '반드시잡는다', '박열' '커터'에 출연하셨습니다. 2015년 데뷔치고는 꽤 많은 작품을 하신 듯 합니다. 


섬총사2 달타냥 위하준



많은 작품을 했음에도 예능 한편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알게되는거 보니 예능의 힘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낌니다.  섬총사는 전라남도 여수시 소리도에서 촬영을 했는데 이 때 달타냥으로 나오면서 과거 이연희를 만났던 경험을 말하며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위하준고향

위하준은 전라남도 완도군 소안도가 고향인데 그 당시 이연희는 해신촬영을 소안도에서 했는데 너무 이뻐서  딱 봐도 연예인였다고 말하며 처음으로 팬심을 가진 연예인이었다고 고백을 합니다. 부모님은 전복양식장을 하고 있으며 중학교 시설 댄스부에 들어가 연예인의 꿈을 키우며 예고에 진학을 하려했는데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혔고 이후 고등학교 3학년때 상경을 하여 연기학원에 다니면서 배우의 길을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환하게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배우 위하준씨의 성공을 기대하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추천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