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틀트립 두바이여행

배틀트립을 보는데 서효림 이청하 두바이태리 편이였습니다. 남부이탈리아로 가는길에 스톱오버로 두바이를 들르는 여행이였습니다. 반가운 마음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일주일간 여행이라 나름 여유있게 여행했다 생각했는데 막상 영상을 보니 아직도 보고 먹고 할 일은 너무 많아 보입니다. 




베이에비뉴파크에서 부르즈칼리파 즐기기

그녀들이 가장먼 저 간 곳은 미션임파서블에서 나왔던 부르즈칼리파입니다. 그녀들의 팁은 비즈니스베이역에 내려 베이에비뉴파크로 가서 인증샷을 찍는 것입니다. 저도 동의합니다. 전망대 가시지 말고 그녀들처럼 이 곳에서 이쁜 사진찌고 여유롭고 파크 즐겨보는게 더 좋은 듯 싶습니다.


CHEF EXPRESS

두바이 인터넷시티 메트로역 부근 ZEE TOWER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버거류가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메뉴는 다이너마이트슈림프(폭탄새우), 파지타트리오 등입니다. 개인적으로 맛 집을 찾아 가지 않습니다. 예전 중국여행 때 블로그 보고 맛 집 이라고 해서 찾아간 적이 있었는데 솔직히 찾느라 시간보 많이 허비하고 막상 가서 먹어도 특별히 맛있다라는 느낌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 이후부터 그냥 배고픔이 시장이라고 먹고싶을 때 가장 땡기는 음식, 가장 땡기는 음식점으로 선택합니다. 실패 한 적도 있지만 대체적으로는 만족도도 있고 재미도 있습니다. 여행은 즉흥연주곡이라 생각합니다.    





사막투어

그녀들도 사막투어를 떠납니다. 사막편에서 말했듯이 앞으로도 사막갈 일은 없기에 온 김에 한 번가보겠다 라는 맘이 아니면 두바이사막투어보다는 다른 사막체험이 더 좋은 것이 분명 있을 듯 합니다. 꼭 찾아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벌룬투어

개인적으로 벌룬투어도 비추천입니다. 사막의 모습은 상공헤서 볼 수 있는 메리트는 있지만 이 곳보다는 터키 카파도키아 벌룬투어가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벌룬투어도 여행지마다 항상 해볼 순 없기에 선택한다면 말입니다. 




ZAROOB

이 곳은 중동 전통음식을 캐쥬얼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팜주메이라 근처인데 아틀란티스호텔 로스트챔버아쿠아리움 들렀다 가도 좋을 듯 합니다. 이집트식 피자 31디르함, 카아르 25디르함, 중토향도음식인 허머스와 곁들여 먹는 빵, 각종토핑과 함께 곁들어 먹는 피타 등 처음 보는 음식이 입맛을 자극합니다. 아랍 전 지역의 아이템과 음악들고 시각,미각,후각의 새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2017/12/27 - [여행/아랍에미리트] - [두바이]아틀란티스더팜 호텔


바스타키아 티하우스

이 곳도 저의 추천코스였습니다. 크락, 전통가옥, 여유로움, 예술미가 가득한 진짜 중동을 느끼고 싶은 분은 꼭 들려보세요. 바스타키아는 19세기 중반부터 107-년대까지 사용되고 있던 전통 건물을 그대로 보존한 곳으로 50여개의 건물이 그대로 남아있어 호텔,음식점 등으로 활요되고 있는 곳입니다. 이 곳에 있는 티하우스가 유명한가 봅니다. (모로칸아이스티 25디르함, 아보카도셰이크 32디르함) 야자대추 곳곳에서 많이 파는데 가격이 비싼게 역시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상당히 단 편인데 이청하씨가 커피랑 같이 먹는데 정말 어울릴 듯 합니다. 이 곳도 다시 두바이를 방문한다면 꼭 가보고 싶습니다.



아브라를 타고 크릭해를 지나 마주한 전통시장

그녀들도 전통시장을 갔습니다. 지난 글에도 썻듯이 잠시 아브라를 타고 휴식만 취한다 생각하고 두바이박물관으로 가는 걸 추천합니다.





두바이몰 분수쇼

전망 좋은 레스토랑을 미리 예약해두고 여유로운 식사와 함께 분수쇼를 즐기는 걸 추천합니다.



전망좋은 레스토랑 3군데 소개드립니다.

태국음식 레스토랑 '팁타라(Thiptara)' 더 팰리스호텔에 자리잡은 유명 음식점입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세라피나(Serafina) 꽃보다할배에서도 나온 명소로 헐리웃스타들에게도 유명한 곳이랍니다.

아르마니 호텔(Armani Hotel) 레스토랑 이 곳에 있는 레스토랑은 어느 곳에서도 감사하기 좋다고 합니다. 중동 최고의 럭셔리 호텔에서의 감상 어떨까요?( 링크를 걸어드리지 못해 정말 아쉽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