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타카로 가는길 첫 업로드는 공항근처 을왕리에서부터 시작합니다. 팔로워를 위해 윤도현 하현우 씨는 워너원의 '에너제틱' 락버전으로 부릅니다.



터키 앙카라 

이타카로 가는길 해외 첫 여행지는 터키로 한국의 8배면적, 인구 8천만명의 큰 나라입니다.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관문이 되는 곳으로 자연과 고대문명 모든 곳이 경이롭고 신비롭습니다.  



그 중 윤도현과 하현우는 터키의 앙카라로 향합니다. 고속도로의 풍경은 새로움이 느껴집니다.  
 


앙카라성

▼ 앙카라성은 앙카라의 상징인 곳으로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 멋진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 주변에 있는 민가들은 오스만튀르크양식으로 지어져 독특한 분위기로 성을 오르는 길들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골목 골목마다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 앙카라성 정상에서 그 들의 첫 노래는 윤도현 '너를 보내고' 입니다. 이 날은 세월호 참사 4주기로 416합창단 분들이 다큐멘터리에서 이 노래를 부르셨습니다. 






내려와서 첫 식사를 합니다. 

  • 에크멕 (ekmek) : 밀가루 반죽을 둥글고 납작하게 만들어 화덕에 구워 만든 터키 전통 빵
  • 피데 (pide) : 터키식 피자로 빵에 치즈와 토핑을 언정 화덕에 구운 것




터키 투즈호수

다음 여행지는 카파도키아로 향하는 길에 있는 투즈호수입니다. 이 곳에는 투즈호수는 투즈는 터키어로 소금을 뜻하고 이 호수는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소금호수라고 합니다. 





수평선이 펼쳐진 호수위에서 부른 노래느 조용팔 '꿈' 입니다. 정말 음악과 영상이 꿈을 꾸는 듯 합니다. 




다음 회는 이홍기씨가 출연해서 sns 팔로워가 늘어나지 않을까 합니다. 왠지 좀 더 재미있어질 것 같아 기다려집니다. 소유씨와 김준현씨도 합류를 하는데 김준현씨도 노래를 할까요?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추천글


반응형


+ Recent posts